비회원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5-20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9
암내나는 상품과 고객센터 응대 아쉬움이 있네요. 교환안내문자는 받았습니다. 세가지 색상을 주문했는데, 그중 블랙색상에서 암내가 납니다. 제 코가 이상한가 해서 다른사람 보고 다른 색상과 비교해서 맡아보라고 하니, 암내땀냄새가 맞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문의하니 응대자(남자분)만투는 전혀 미안한 말투도 아니었고, 원하는게 뭐냐고 하더군요. 누가 입었던것이 교환되서 나에게 거쳐온것이 아니냐고 물었더니, 자기들은 반품이나 교환오면 폐기처분하니 절대 그럴일 없다고 하더군요.... 뭘로 그렇게 자신하시는지요. 입장바꿔 생각해 보시면, 본사직원들도 소비자 아닙니까? 뭔가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문의했더니, 그럴일 없다고 소비자가 이상한것처럼 답변들으시면 기분이 어떠실까요. 그렇다고 벌벌 사죄하라는 것도 아닙니다. 공감해주고, 판매자 입장에서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요즘 각종 서비스센터에서 로보트처럼 말들 하시는 '불편을 끼쳐드려죄송합니다' 라고 말 한마디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요. 제 기억엔 못들은거 같네요. 먼저 과실 인정하지 말라는 교육 하시는건가요. 직원에거 폭언하지 말라는 안내만 하지마시고요...고객센터에 사람들이 왜 전화하시는지 아시는지요. 세상에 고객센터에 칭찬하려고 전화하려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대부분이 불만있거나 뭔가 문제가 있어서 전화하는거 아닐까요. 뭔가 다른것 원하는 것도 아니구요. 입장한번 바꿔보라는 거죠. 옷 처음 입었을때암내가 올라오면 기분이 좋겠습니까, 나쁘겠습니까. 저도 화나는거 꾹 참고 고객센터에 문의한건데, 응대가 많이 아쉽더군요.

(2022-05-19 11:28: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16917 [3 SET] NEW 에어리핏 맨즈 숏슬리브 만족 네**** 2023-10-30 24
2114964 [3 SET] NEW 에어리핏 맨즈 숏슬리브 아주 좋네요오오오~~~~~~~ 파일첨부 네**** 2023-10-23 25
2113803 [3 SET] NEW 에어리핏 맨즈 숏슬리브 만족 네**** 2023-10-20 23
2113455 [3 SET] NEW 에어리핏 맨즈 숏슬리브 만족 네**** 2023-10-19 25
2113450 [3 SET] NEW 에어리핏 맨즈 숏슬리브 만족 네**** 2023-10-1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