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일처리 좀 똑바로 해주세요.
(고객센터 게시판은 공개글이 안되서 후기글에라도 올립니다)
2/15일 주문후에 2/17일 배송받았습니다.
상품에 '이염'이 묻어있더군요.
당일(2/17)에 어플로 바로 교환신청했습니다.
2/20일에 문자한통 달랑 남겼더군요.
사진이 확인되어야 교환신청된다고.
역시 당일(2/20)에 바로 글 올렸습니다.
아무 소식 없더군요.
2/23일 밤 9시경에 부재중과 문자 남겼더군요.
안내차 연락줬는데 안받아서 문자남긴다고.
게시판 확인했더니, 또 저보고 연락하라고 써져있더군요.
"안다르 측 과실"이니 당연히 한번은 더 연락올 줄 알았습니다.
역시 연락없더군요.
2/25일 제가 연락했습니다.
그랬더니 품절되서 교환이 안된다네요?
제가 처음 교환신청할 땐 제고 있는걸 확인했었는데 말이죠.
게다가 1+1 상품이라 다른 제품도 같이 환불하라는 겁니다 ㅋㅋㅋ 제 의사와 관계없이요.
선택권도 없었고 보상도 없었습니다.
"안드르 측 과실" 제가 피해를 왜 봐야 하냐고 했더니 다시 알아보고 연락주겠다고 하더군요.
1시간 반 뒤에 연락왔더군요.
교환해주겠다고. (상품이 남아있는지 제대로 확인도 해보지 않고 저한테 환불하라고 얘기한거죠)
회상해보니 제대로 된 사과도 안했고, 그저 동일 제품으로 보내드릴 수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3/2일 상품 발송해갔습니다.
그리고 3/5일 아직도 교환상품 발송 연락없네요.
요점은, 제 과실이 아닌 "안다르 측 과실"로 발생한 상황으로, 저는 2/15일 주문한 상품을 20일째 못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처리 왜 이렇게 하시나요?
고객 변심도 아닌데, 제가 이렇게 피해보아야 할 이유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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