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쿨링 레깅스 입고 아주 만족해서 레깅스 업체 중에 안다르 제일 선호합니다.
입었을 때 부드럽고 기장도 저한테 딱 좋아서요.
그래서 추가로 에어쿨링샤론부츠컷 레깅스를 샀습니다. 근데 상품 당첨되는게 복불복인가봐요.
입다 보니 어떤 상품은 보풀이 생기고 어떤 상품은 보풀이 생기지않더라고요? 입다보니 교환환불 기간도 지나고해서 그냥 지나쳤는데 에어웜 기모 제품도 복불복이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이 지났지만 고객센터에 사후서비스에 대해서 문의했더니 그런건 없고 권장세탁방법, 착용 시 환경 등등을 운운하며 끝까지 고객 귀책사유라고 하더라고요.
1&1으로 샀고 무릎 윗 부분이 보풀이 나기 시작했어요. 소개 페이지에는 못으로 긁어도 안난다고 하더니 저는 어떻게 입었길래 보풀이 나는건지? 그것도 한 상품만? 세탁도 두 상품 다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했는데 말입니다.
이렇게 따져 물었더니 전 진상고객으로 다음엔 안해준다며 교환받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백화점 입점도 하면서 사후처리가 이정도면 어쩌시려는건지 ㅋㅋㅋ 전 교환환불 원했던거도 아니고 사후서비스를 원했던건데 회수 후 제품 확인도 안하고 보풀 제거도 안해준데요ㅋㅋㅋ 그냥 입으라네요?ㅋㅋㅋ
교환환불 기간 14일 이내라고 하니 옷 아껴입지 마시고 주구장창 입으신 후에 보풀 생기면 바로 접수하세요. 이 옷만 입는거도 아닌데 실착 5회정도에 보풀 일어나기 시작했는데 고객 귀책이라니ㅋㅋ
전 아직도 납득이 안가지만 상담원님이 너무 마음고생 하시는거 같아 참고 넘어갑니다.
교환받기로 한 복불복 상품.. 이번엔 정상 상품이 와서 제 시간 낭비하는 일 없기를.. 제발 부탁드려요ㅋㅋㅋ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